248277_99342_3421.jpg

 

일광신도시에 위치한 일광역 오션루체가 2월 중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션루체는 일광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이자 5분 내 일광해수욕장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이다.

 

일광역 오션루체는 입주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제공되는 무상 옵션으로는 빌트인으로 오븐, 냉장고, 세탁기, 스타일러는 물론 시스템 에어컨과 인덕션, 붙박이장, 전열교환기 등이 있다.

 

오션루체는 최근 개통된 동해선 복선전철로 인한 광역 교통의 호재를 누릴 예정이다. 동해선 복선전철은 지난 12월 28일 2단계 구간이 개통됐으며, 개통된 2단계 구간은 일광~태화강 37.2km로 앞서 개통된 부전~일광을 잇는 8개 역이 들어섰다. 주변에 부산~포항 도시고속도로 일광IC와 외곽순환도로 기장IC 등이 위치해 있어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오션루체 오피스텔에서 누릴 수 있는 특급 인프라는 바로 앞의 일광해수욕장이다. 오션루체에서 일광해수욕장까지의 거리는 단 5분이다. 내 집 안에서 누리는 오션뷰와 더불어 걸어서 5분 거리의 여유로운 오션 라이프까지 경험할 수 있는 입지다.

 

뿐만 아니라 인근 조성 예정인 옛 한국유리 부지(한글라스) 개발사업 및 오시리아 관광단지 등이 개발될 예정으로 초특급 문화 환경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일광신도시는 비규제지역으로, 늘어나는 조정지역대상 속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비규제지역이어서 전매도 가능하다.

 

한편, 일광역 오션루체는 일광면 삼성리 일원에 조성될 예정이며 지하 1층~지상 20층 1개동, 총 152호실로 구성돼 있다. 면적은 1~2인 가구의 선호도가 높은 29㎡A, 29㎡B으로 차별화된 혁신 평면과 특화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주거 공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출처 : 국토일보(http://www.ikld.kr)